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모음

요즘 쓸데없이 컴퓨터 구석구석을 만져 보는 듯

윈도우 사용하는 것은 열대어를 길로 보더니 알게 된 것이 있는데 열대어는 게으른 사람이 잘 키우는 하는 것이 있을 수도 있고 가만히 놔두면 잘 큰데 잘하려고 매일같이 들여다보고 물갈이 주고 예방한다고 뭐 넣어 주고 하다 보면은 다 아프고 죽어 나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온도가 안 맞는가 하다가 또 그러한 경우가 반복되네요. 윈도우도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사용하면 되는데 맨날 찾을까? 한다 뭐 한다 드라이브에서 못 받는다 지운다!! 어떻게 설정한 다음에 다시 해볼까? 공연이 만져서 맨날 먹통이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자기 반성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안 점검 하다가 보면은 중국어 섞여 있다가 일단 클릭 확장자 이야기인데 아이콘 압축파일 또 클릭 대체 회사에서 무엇을 왜 도는지 모르겠습니다.

남자들만 있는 회사는 공유 화난다고 보러 가기도 합니다. 거래처에서 USB 담아 주면 좋아라 하는데 가끔 언제 오냐고 전화도 오기라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앞으로 한 발짝이라도 나가고 싶다면 이것저것 만져봐야 하는 경우도 있겠지요! 열대어와 비교 하시더니 새롭네요 하시는 말씀이 맞습니다. 많아 두만강 흘러가고 욕심부리는 거면 아는 범위내에서 컴퓨터를 만져 보는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내일 봐야 그다지 달라 줄 것도 없고 특히나 SSD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가질 때마다 한 번씩 초기화 하면 되는 정도입니다.


저는 그것도 귀찮아서 윈도우 세븐에서 그래도 한 윈도우 10 월 아직 쓰고 있습니다. 문제는 새로 설치하려고 하는데 아직까지 쓰는데 문제가 없다는 것이지요!!


이렇게 컴퓨터를 알아가는 가정에서는 많은 시행착오를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 알아가는 것도 어느 정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으면 그런 장소를 찾아가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