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모음

키보드랑 마우스 먹통이 되기 전에 이야기

키보드 마우스 먹통이 되기 전에 이야기를 해 보니까 USB 포트를 3.0 끼워서 그러는 경우가 있다고 하던데 파란색이 3.0 4TB 검정색인 2.0 포토 구봐주고 내용이 안 찍혀 있어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기는 곤란한 상황이네요 .


이전에 작성했다가 지워지는 바람에 급하게 다시 정유라 기초적인 내용은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포트는 2.0에 사용중이고 키보드 마우스도 옛날 거라서 2.0 밖에 없습니다. 본체 뒤쪽 포트에 3.0 포트가 두 개 있긴 하지만 이건 사용을 외장 하드 말고 사용을 안 하고 있고 뭐가 먼저인지 모르지만 정말 아무튼 답답하기만 합니다.


윈도우 7 설치 할 하드 한 개만 적적하고 설치해 보고 나머지 SSD 혹은 하드는 잠시 전원 케이블 마찰적 빼 놓고요! 하드 전원 연결 더 영향이 있는 건지 모르지만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전원 부족이 아니라 하드를 주렁주렁 연결해 놓으면 설치할 때 실수를 할 수 있고 원치않게 설치될 수 있고 그래서 설치할 때 상해 디스크 한 개만 연결하고 usb로 설치하면 그나마 깔끔하게 보여 줄 겁니다.


본문에서 작성했다? 10회 윈도우 10 윈도우 세븐 두 개만 사용중이고 윈도우 10 응 잘 되고 있고 나머지 한 개 밖에 없었어 실수할 건 없다고 보여집니다.


지금은 컴퓨터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 상황인지 모르기 때문에 좀 더 알아보기 위해서는 시간을 내 봐야겠습니다. 언제까지 이대로 조금만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당장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 할 상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