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크어바웃

다른통신사로 옮긴다고 하셔야 할것 같네요

지금 파워콤에 전화해보니 트래픽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제금 제가 속도 제한이 걸려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목요일까지만 기다려 달라고 하는데요~
 
이 다음 대처방안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뭐라고 얘기할지 몰라서 그냥 전화 끊었거든요... 
 


그리고 인터넷 속도 제한은 그쪽 파워콤에서 거는거 아닌가요?
 
지금 속도가 평소의 1/3 입니다

 

속도제한 즐이라고 하면서 - .- 해지한다고 협박을;;
일단 목요일까지 기다려보시고 차도가 안보이면 찔러보기 들어가세요

난 영 손해보는것 같다 왜 이런불편을 겪어야 하느냐 요즘 엔토피아 매력적이더라 등등의 -ㅅ-

네이버에 "속도제한 파워콤"으로 검색하니
파워콤의 횡포가 나오네요 ㅋㅋ

다시 전화해서 풀어달라고 하시거나
다른통신사로 옮긴다고 하셔야 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