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크어바웃

물론 보드나 그래픽카드들도 수명이 다되어

역시 최종확인은 그래픽이나 파워 문제가 아니라 메인보드가 호환을 못해주네요...

이것도 모르고 안된다고 머리 끙끙 싸메고 있었으니... 아휴...

다행히 6600gt까지는 메인보드에 호환이 된다네요.....ㅋ 라뎅 hd2600pro iceq 진짜 비싸게 주고 샀는데ㅠ 다시 팔고 6600gt로 사야겠어요.....
  


이시네요
중고 부품업하셨다고 글 올리셨네요
그러지 마시고 부품 팔수 있는거 죄다 파시고 ..
어치피
그모델로는 오래 버티기 힘듭니다 ..
시퓨 프레스캇이 발열도 높고 전기도 많이 먹습니다
인텔 실패작이져 물론 보드나 그래픽카드들도 수명이 다되어 가는것 같구요 ..

(상당히 오래전 모델들임)
팔수 있는 부품들은 각개해서 따로 파시고요
파워 케이스 ,하드 시디롬은 두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