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서 컴퓨터 관련해서 전원이 안 들어온다고 해서 이야기를 들어 보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혹시 메모리 접점 불량인가 싶어서 지우개신공을 한번 찍어 보고 다시 장착도 해보고 했는데도 어떻게 변화 되는지에 따라 저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전원 버튼에 문제일지 모르겠대 이만 전후 사정을 모르고 있기 때문에 리셋 버튼 케이블 관련해서 전원 버튼 연결해서 확인해 봐야 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전원을 누르면 켜지는 건지 바로켜짐 매하는 왔다 갔다 하는 것도 있는 건지 버튼을 제대로 떨어지지 않으면 켜진 상태로 몇도 정도 누르고 있으면은 반복하다가 제대로 로그인까지 되면은 이상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 켜기 시작할 때 버튼 때문에 이래저래 상황이 반복되는 것도 다른 경우를 보러 도착하면 오래 사용했을 때 3컴퓨터 라면 몇 달 안에 다른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한번 알아봐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
케이스 제조사에 알아보면 어느 정도 점검해 볼 필요가 있는 경우도 있지요 파워나 메인보드 문제 같은 경우도 있는데 파워 검사해 보고 메인보드 다음 주 배틀 트리 교환해 보고 꺼졌다켜졌다 무한 재부팅 상태인지도 알아봐야 하는 것도 있지요. 파워서플라이 검사하는 컴퓨터 관련해서 먼저 진행해 봐야 되는 테스트가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일단은 개인이 어떤 컴퓨터를 사용하는지 파악해보고 거기에 맞춰서 방향을 잡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들어서 많은 것을 생각해 보게 되는게 있는만큼 컴퓨터 관련해서도 적당하게 생각해보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대해서 어떻게 방향을 잡아 갈지는 본인이 결정할 문제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