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모음

테스트 해 보니까 게임을 끄면 소음이 적게

컴퓨터 본체 뒤쪽에 소리가 난다고 해서 이리저리 알아봤는데요. 어디서 나는지 몰랐다가 지금 게임 해 보니까 파워 쪽에서 소리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인터넷 할 때 소리가 나다가 확실하게 게임만 하면 소리가 나는 거야 씁니다.




테스트 해 보니까 게임을 끄면 소음이 적게 들리고 아예 사라졌더라구요. 이런 소리가 나는 걸까 알 수 있는 부분도 있지만 부품을 사택 있는 건지 이런 소리가 왜 났는지 궁금해 할 수 있겠지요. 파워 쿨링팬 페어링문제 할 수 있는 뜨면 줄밖에 안 되었다면 이래저래 AS 쪽으로 알아 보면 될 겁니다.




고주파 음이나 좋은 문제로 관련해서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참고 해 보면 되고 케이스의 뚜껑을 열고 신문지나 저 같은 거 두껍게 말하면서 소리날때 펜으로 살짝 갖다 대면 맞추기 하면 어떤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래저래 좋은 관련해서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가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 관련 회사는 본인 스스로 알아 가야 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 걸 생각해 본다면 컴퓨터 내부에서 소리가 나는 부분이 어디인지를 찾아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