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크어바웃

[인소추천다운]달달한 로맨스 소설 다운 및 소유욕로맨스소설추천모음

[인소추천다운]달달한로맨스소설 다운 및소유욕로맨스소설추천모음 알집×

 

저번주 주말 오기 전에 서점에서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 질렀는데..
오랜만에 봤더니 이야기 띄엄 띄엄 생각 안 나는 부분이 꽤 있어서..
다시 읽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지금 드라마 소재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

미드나 일드 보면 왜 추리하는 드라마 재미나게 많이 하잖아요?


우리나라도 좀 흥미진진하고 몰입해서 볼 수 있는 퀄리티로 추리 드라마나
스릴러물 드라마 했으면 좋겠는데...멜로 같은거 섞지 말고 좀 순수하게 말이죠.

우하하

 

 

 

그래도 뭐니해도 좋아하는 장르는.. 달달한 로맨스나 소유욕멜로같은 소설쪽인거 같네요.

 

 

 

소설 다운 하는 자료실 게시판입니다.

 

네이버 타자치면 이동해요..  방대한 소설 자료가 있으니.. 

 

받아서.. 감상하시길..바래요..

 

 

 

 

 

 

 

로맨스 소설도 좋치만 가끔 다른 장르이 소설이나 드라마도 한번 보세요.

 

이상하게 스릴러 드라마는 시청률이 안나옴..
아줌마,아저씨들이 대부분 리모콘을 쥐고 있어서 그런가? 우리나라에선 막장이 대세..

이제 막장 너무 지겨워요...

요즘은 반전이 반전으로 느껴지는게 아니라 필수라 느껴질 정도..
  
특수사건전담반 TEN 한번보세요.. 일단 멜로는 없구요..
스토리도 괜찮구요.. 지금 시즌2 하고있습니다..
      
굳이 한국드라마를 봐야됨? 장르 드라마로는 일드도 괜찮고 미드도 좋은데
  
일드나 미드처럼 수사가 중심이 되는 드라마는 한드로는 많이 없는것 같아요 ㅋ
일드나 미드는 분기마다 하나 이상이 편성되는데 추리 좋아하는 저로써는
한국형 추리드라마가 많았으면 ㅎㅎ
  
특수사건전담반 진짜 강추합니다
시즌1도 재미있고 시즌2도 이제 시작하고 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왠만한 일드나 미드보다는 훨씬 더 재미를 지니고 있네요
멜로 없고 개개인 캐릭터들도 살아있고 퀄리티도 높은 편이에요

 

 

 

 

 

예전에 달달한 로맨스 소설보면서 담배를 아주 줄흡연하는 버릇이 있어서..

너무 안좋은 습관이라..

소설책이나 아무책같은거 보면서 담배 피는 습관 고칠려고..

금연 일주일째인데., 아직도 담배가 많이 땡기네요

 

식후땡은 정말 힘드네요.

보조제없이 의지로만 금연중인데. 녹차와 사탕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하루에 사탕 한봉지 먹은듯.... 입안이 조금 헐었네요

언제쯤 담배 생각 안날까요...

니코틴패치라도 좀 붙여야 될까요... 금단현상인지 신경이 진짜 많이 날카로와 지네요..

 

 

 

친구는 두달전에 금연껌으로 금연했거든요.
일반 껌같아서 좀 씹다가 금연껌은 끊고 일반껌으로 바꿔서 또 씹다가
턱이 아파서 일주일 씹다 그냥 안씹고 금연했는데요
일단 금연하니 살 금방 찌구요. 

 

식후땡이랑 자기전에(이건 제 얘기임) 땡기는데 
생각엔 원래 담배피던 시간에 할게 없어지니 더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최대 고비는 스트레스가 주 원인임.. 스트레스 안받게 잘하세요
한번 욱해서 필뻔했거든요... 

 

3개월 금연하고도 화나는일 있어 다시 피는 친구도잇더만요..

사탕같이 부스러기 없고 2~3분동안 주전부리 할수 있는걸 상비 시켜놓으세여... 
보름에서 한달정도가 고비였던걸로 기억해요.

 

 

 

아무튼 고비 잘 넘기고..

요즘 같은 계절에는 아무래도 달달한 로맨스 장르가 제격인듯하네요.

인소추천작중에는 뭐 딱히 꼽을건 없는데..

 

너무 호불호다보니..자기 입맛에 맞는 내용의 소설이 좋더라구요.

가끔 내마음대로 스토리 이어같으면 하는데...

아무래도 내가 작가가 아니다 보니...

 

생각지도 못한 스토리로 이어지는 경우도..솔솔한 재미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