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모음

이번 주 내내 모니터 알아 본다고 정신이 없었는데

처음에 QHD 대기업이나 중소기업 쪽으로 차이가 많이 났는가 슈퍼 사이로 잘 알아보고 있다가 중소기업간 되겠는데 지금 말하면 대기업 쪽으로 가게 되어 있는 생각도 있는 것 같습니다. 크로스오버 사용 중인데 몇 년도 고장 나서 서비스 받으려고 했는데 돈도 돈이지만 시간도 오래 걸려서 그냥 차이가 크게 안 나면 서비스센터 많이 있는 그냥 대기업으로 가는게 낫고 가까이 있는 곳이면 창고에 보면 답이 나오겠지요.




이래저래 삼성 거 사용하는데 다른 6급 관리를 없고 간다면 LG 쪽으로 가게 되는 것도 있고 모니터는 싸고 좋은 거 없는 것 같고 딱 그만큼 하는게 좋죠. 크로스 오버 더 몇 년 사다가 144hz 엘지로 넘어왔는데 LG 시작하기 좋고 어둡고 이거는 차이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무조건 대기업이다 좋다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뽑기운이 있다는 거지요. 관련해서 27인치 있던데 어느정도 알아보는 것도 있고 사용은 거의 안 하지만 단순한 하게 나오는 모니터를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알아본다면 선택을 내려가는데 있어서 많이 알아 보게 되는 것 같죠.

아무튼 이번 주 내내 모니터 알아 본다고 정신이 없었는데 좀 더 시간을 두고 할머니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슬슬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인 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일수록 좀 더 집 안에서만 생각을 하게 되는데 더더욱 모니터에 대해서 신중하게 접근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